인쇄&디자인의 모든것

종이인쇄, 실사 인쇄는 물론 온라인 홍보까지

자세히보기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경기광주 가볼만한 식당 ①-리치진햄버거

프린팅연구소 2021. 6. 9. 12:05
반응형

맛있는 햄버거집을 찾았습니다.

 

경기광주 목현동에서 광주우체국에 볼일이 있어 가던 길에, 새로운 매장이 보이더라구요. 햄버거집이었어요.  "리치진버거" 두둥!

 

 

 

지금까지는 햄버거 먹고 싶다... 싶으면 성남에 있는 드라이브스루 맥도널드가서 사오곤 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진거 같아요. 얼씨구~~

 

 

 

길이 왕복 1차선이라 눈의 띄지 않으면 스윽 지나가버리 쉽상인데, 햄버거모양 에어배너 잘 만들어 놓으신거 같아요.

 

사실상 매장 입구가 눈에 잘 띄지 않기는 해요.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아직 코로나시대여가지고 테이블이 원래 이렇게 적은건지... 빨리 코로나 종식되어서 테이블 많이 늘리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사장님, 매콤한 버거 좋아하시는 분은 BBQ버거 추천해주시고, 리치버거 잘 나간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메뉴판 옆에 있기도 하고, 셀프주문 코너가 있더라구요. 선택 편하고, 주문 편해서 좋았어요.

전 이날 닭고기가 땡겨가지고 통치킨버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첫주문이어서인지, 원래 조리시간이 필요한지, 15분 정도 걸리다시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으니까 그깟 15분 쯤... ㅋㅋ

 

 

 

 

닭고기 비주얼이 다르네요 ㅎㅎ

넘처흘러 ㅋㅋ... 일단 버거빵 식감이 좋았어요... 비교하자면... 최근 바뀐 맥도널드 빵 같다고 해야 할까요?

사장님, 들으시면 맥도널드보다 좋은 빵 써요라고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닭고기 잘못 하면 푸석푸석해질 수도 있을거 같은데, 육즙이 살아있고, 씹는 맛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촉촉하면서 쫄깃한 것이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와이프 먹는고 찍고 싶었지만, 소스랑 육즙 흘리는거 닦아주고 하느라 정신없었네요.^^;;

 

 

 

 

 

참고로 이렇게 후기 남겨드리는건 마음에서 우러나와 거짓없이 올리는 글이며, 개인적인 취향이 100% 반영된 글이오니 참고만 해주세요!!

 

 

 

 

 

리치진버거(Rich jin berger)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 오후 22시

월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연락처 : 010-2808-1379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364 1층

 

Instagram : rich.jin.burger

 

 

반응형